본문 바로가기


소식ㆍ홍보

공지사항

홈 소식ㆍ홍보 공지사항
청주시립대청호미술관은 <2020 대청호미술관 전시지원 공모전>을 운영합니다. 5회째 개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 미술현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실험성과 창의성을 갖춘 우수 작가들에게 전시 발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되었습니다. 또한 본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시각예술영역 및 작가들을 지역에 소개하여 지역 미술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Ⅰ. 모집개요
1. 사 업 명 : 2020 대청호미술관 전시지원 공모전
2. 공모기간 : 2019. 6. 4. - 7. 31.(58일)
※ 접수기간 : 2019. 7. 6. - 7. 31.(26일간)
3. 공모내용 : 국내외에 발표된 적이 없고 대청호미술관의 공간 상황에 맞춘
참신한 아이디어의 전시기획
4. 전시장소 : 1‧2‧3전시실(3건, 전시실당 1팀/명씩 전시)
5. 선정인원 : 총 3명/팀 (단, 적합자가 없을 경우 선정인원 변동가능)
6. 장 르 : 평면, 입체, 설치, 뉴미디어 등 시각예술 전분야
7. 지원내용 : 전시공간, 작품대여료, 전시평론, 작품운송, 인쇄물 지원
8. 선정절차 : 공고‣ 서류접수 ‣ 서류검토 ‣ 심사위원회 심사 ‣ 선정
9. 선정발표 : 2019. 9월 중
10. 전시운영 : 2020. 6. ~ 10. (예정)
11. 문의사항 : 대청호미술관 공모전 전용메일
(이메일 : daecheonghoartmuseum@gmail.com)


<필독사항>

1. 공모전 증빙서류 제출 관련

1) 증빙서류는 개인전으로 지원하는 작가들에 한해 개인전 2회 이상 개최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도록, 엽서, 브로슈어, 보도자료, 네오룩, 아트허브, 기관 발행자료 등 개인전 이름/날짜/장소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앞면을 스캔하여(jpg, pdf)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우편접수 불가)

2) 그룹으로 지원하는 팀은, 팀 전시 실적 혹은 개인 실적 증빙자료(도록, 브로슈어, 보도기사 등)를 위와 동일한 형태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량 제한 없음, 우편접수 불가)


2. 전시제안서, 포트폴리오 수량 관련

1) 포트폴리오 페이지 수량은 표지 포함 (개인: 20P, 단체 : 1인당 10p씩)이며 전시제안서 수량은 제한없음. 파일 형식은 PPT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PDF, HWP 금지)

2) 단, 파일 용량 초과로 인한 자료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공모지원자에게 있습니다.


3.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 이메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오전 10~오후 6시까지)

daecheonghoartmuseum@gmail.com
(메일 제목에 '공모문의' 기입 필수)

※ 청주시립대청호미술관의 전시실 도면은 [ 미술관 소개 - 시설안내 - 층별안내 ]에서 PDF 파일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