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

자유게시판

HOME >  참여 >  자유게시판
  • 제목
    ◆등록금 선착순 최대할인◆ 2020년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취득과정 안내문
  • 파일
◆등록금 선착순 최대할인◆ 2020년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취득과정 안내문

선착순으로 최대 할인 예정입니다.
보육교사 & 사회복지사 2020년도 2학기 개강반
수강생 모집 시작 합니다.


★보육교사★

보육교사 2급 자격증과정은 현재 보육법 개정으로인해 100% 온라인강의로 이수할수가 없게되었습니다.하지만 현재는 일부과목은 온라인강의로 이수! 일부과목만 대면과목이수!

앞으로 추후부터는 전과목 대면과목으로 바뀔예정이므로 그전에 취득 하셔야 합니다!


※취득기간※ 대면과목이란 = 지역 대학교에서 출석수업듣고 시험보는과목을 대면과목이라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자- 온라인강의 18과목 + 대면과목8과목 + 실습1과목 =총 27과목 이수(4학기 과정)


전문대학교졸업 이상자- 온라인강의 8과목 + 대면과목 8과목 + 실습1과목 = 총 17과목이수(3학기과정)



※보육교사 자격증 전망※
* 2012~2016년 영유아 보육정책 강화로 5세 누리과정이나 보육료 지원이 확대 됨으로써보육원들의 보육교사 확충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인해 미취학 영유아들의 보육시설의 필요성이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보육료 지원이나 각종 교육과정의 신설도입과 보육교사 시설에 대한 지원 증가로 보육교사의 전문성이 강화되는 것이 특징 입니다.
향후 약 1만명의 신규채용이 전망되고 있다고 하니 취업에 수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많은 보육시설들이 경험 많은 주부님들을 선호하여 더욱 쉽고 편하게 일하실수 있다는 점은 매우 큰 장점 입니다. 주부님들 뿐만 아니라 요즘 현대인들에게 있어 필수적으로 자격증 하나씩 취득을 원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 나고 있습니다.
앞으로 유치원, 어린이집도 의무교육으로 바뀐다고 하니 자격증을 취득해 놓으시면 전망 및 수요부분에 있어 가장 확실한 자격증이라고 봅니다.





★사회복지사★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같은경우는 지금현재 100%온라인강의 이수후 실습만 진행하시면취득하실수가 있기때문에 누구나 쉽게 취득할수있는 과정으로 진행이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2019년도 이후로는 국가고시제로 바뀔 확률이 높은 상황이기때문에 온라인강의로만이수가능하실때 취득 하셔야 한다는점 꼭! 숙지 해주세요!




※취득기간※
고등학교 졸업자 - 온라인강의 26과목 + 실습1과목 = 총 27과목(4학기과정)


전문대학교 졸업자 - 온라인강의 16과목 + 실습1과목 - 총17과목



※사회복지사 자격증 전망※
*사회복지사 공무원의 인원수를 기존보다 대폭 늘린상태이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셨으면 별도의 공무원시험을 통해서 경쟁율이 낮은 상태로 공무원이 될수 있습니다.

*지역복지사업 , 아동복지 , 노인복지 , 장애인복지 , 모자가정 등. 사회전반적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이뤄지고 있으며 그만큼 전문인력 추우언이 필요하고, 지원도 확대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추후 미래를 위한 보험방식 자격증으로 실천에 옮겨 자격증 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 인기 자격증 중 하나 입니다.
이외에도 보건의료영역(의료사회복지사,정신보건사회복지사,학교사회복지사,자원봉사활동관리, 정사회복지사,군사회복지사,산업사회복지사)여러분야 쪽으로 노후 대비 및 취업가능 하십니다.





★ 세부내용 ★
♣ 교육과정 : 학위취득,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 구비서류 : 졸업증명서
♣ 강의시간 : 한 과목에 20~30분 가량의 온라인 수업
♣ 교육대상 : 고졸,전졸,대졸 가능
♣ 교육기간 : 1과목당 15주
♣ 소요기간 : 전문대졸 이상의 경우 1년과정/ 고졸의 경우 1년6개월~2년과정
♣ 접수방법 : 전화상담 >학습설계 > 등록금납부 >수강신청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기관 정도경팀장입니다.

▶ 무료상담링크 http://naver.me/5ban5fTm
▶ 24시간 무료상담 https://open.kakao.com/o/s7tfllmc
▶ H.P 0.1.0.3.8.3.6.6.0.4.0
▶ 카톡 ID doroodoroo
댓글 쓰기
나도한마디
(100자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