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ㆍ홍보

미술관 소식

홈 소식ㆍ홍보 미술관 소식
  • 제목
    mu/um 대청호 무성영화페스티벌
  • 파일
mu/um 대청호
무성영화페스티벌

청주시립대청호미술관

일시 : 09월19일 토요일 오후6시
(18:00~24:00/ 3부 진행 및 휴식시간포함, 총6시간 정도 예정)
장소 : 대청호미술관 3층 야외테라스
주최/주관 : 청주시/청주시립대청호미술관
공동주관 : 필름 & 사운드 아트 그룹 <mu/um>
뮤지션 : 키라라, 유카리, 안요한

키라라 <H2O> 랄프슈타이너, 1929 외 4편
유카리 <제로의 사랑> 로버트 플로러, 1927 외 3편
안요한 <어셔가의 몰락> 장 앱스텡, 1928

2015대청호미술관문화호출
청주시립대청호미술관은 2015년부터 대청호와 문의문화재단지의 장소적 특성과 미술관3층 공간을이용한 활용방안을 제시하고, 대청호미술관만의 차별화된 문화행사를 운영하기위해 '문화호출' 행사를 진행합니다. '문화호출'은 기존의 미술분야를 벗어난 영화, 음악, 인문학 등 동시대 문화의 다양성을 제시하고, 미술관의 새로운 기능 확장을 위한 새로운 움직임입니다.

교통편
-교통편이 어려운 관계로 되도록 자가용을 이용해주시고, 삼삼오오 모여 함께 타고 오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주소 : 20208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대청호반로721
-자가용 이용 : 문의IC에서 대청댐 방면, 문의문화재단지, 혹은 대청호미술관 검색(주차는 문화재단지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됩니다.)
-버스이용 : 311,313(문의종점), 문의종점에서 막차 시각은 오후 10시20분입니다.
-파티 후 미술관에서 청주 상당공원 앞까지 25인승 버스를 1회 운행합니다. 이용하실분은 미리 말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즐거운 공연 관람을 위해
-입장은 오후5시부터 문의문화재단지입구로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하실때 티켓 혹은 예약자 이름 확인 절차 후 입장 가능 합니다.
-공연 관람을 위한 접이식 좌석이 준비되어 있으나 돗자리, 야외용 매트 등을 가져오시면 더욱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초가을의 늦은 시간에 진행되는 행사이므로 밤에는 다소 쌀쌀할 수도 있으니 점퍼나 무릎담요를 준비해 오시기를 권장합니다.
-간단란 음료 및 요깃거리를 가져오셔서 공연과 함께 즐기실 수있습니다.